'Fg2 짱'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06.23 아 그날! (17)

아 그날!

분류없음 2009.06.23 01:04 |



낄낄 그날의 사진이에요-
더 많은사진은 제 블로그에 좀 있네요.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신고
Posted by 나래미캠벨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ezi 2009.06.23 01: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흑 넘 잼있었겠다... 흑흑
    저도 꼭 가고 싶었는데 미뤄지는 바람에 일하느라 참가하지 못해 진짜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다들 너무 멋찌시고 이쁘십니당.... ㅎ
    담번에 기회가 되면 아는척이라도 ~~~~
    아마 허빅 순위안에 저도 들듯 ㅎㅎㅎ

  2. 대구 2009.06.23 02: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28일날 대구에서 또 뵐수있었으면 좋겠네요 !

  3. 퐌타스틱 2009.06.23 09: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내가 했으면 아마 1등했을 듯 푸하하하하!
    fg2 너무 사랑스럽네요_ 우힛

  4. 빅버드 2009.06.23 09: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헛 내사진도있네 이런젠장!!나래미도 수고했어 게임할때 ㅎㅎㅎ

  5. miyork 2009.06.23 12: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사진 다시봐도 너무 재밋고 또... 덥다!!!

  6. 듀나 2009.06.23 15: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윳빛깔 Fg2!!

  7. 배영태 2009.06.23 16:0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모여있으니 귀엽네요 ^^
    내 자전거를 보시면 연락주세요^^

  8. 볼매 2009.06.23 17: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래 사진찍는다고 욕봤다~!!

  9. 체로로짱 2009.06.24 00: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흐엉! !멋져유!

  10. ㅎㅅㅁ 2009.06.24 04:5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는 이날 너무 무서웠음.
    ㅎㅅㅁ 2세도 없이 생을 마감할뻔.

  11. 심줒보 2009.06.24 11: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미모의 여성분들을 보니 안간것이 죽도록 후회되는군요..

  12. 귤우경 2009.06.26 22: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도 9월에 꼭가서 안구정화의식을 꼭 참여하겠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