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0.10.21 byebye Sandy! (10)
  2. 2010.10.20 2010.Oct.15th_byebye Sandy승희!!!! (4)

byebye Sandy!

분류없음 2010.10.21 10:45 |
승희야~
가는길에 언니가 따로 해줄건 없고 널위해 동영상 함 준비해봤다.

byebye sandy! from miyork on Vimeo.



잘다녀와! 건강히! 알라뷰~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miyor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나래미 2010.10.21 11: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재밌다 이거 ㅋㅋㅋㅋㅋㅋ 승희언니 조심히 잘가요.......나 곧가는데 얼굴도 못보고가네............ㅠㅠㅠㅠㅠ

  2. 2010.10.21 13: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재밌는데 언니 보고싶어서 어쩌지...

  3. 이쑤_ 2010.10.21 14: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마치 처음은 승희를 위한게 아니고, 뽈언니를 위한듯.. 근데 영상 잘 만들었다. ㅎㅎㅎ / 글구 나 승희랑 닭싸움할때 왜케 커?? ㅋㅋㅋ

    • 2010.10.21 15:3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왜냐면 난 잠실에서 난지까지 달린 뇨자니깐~ 다니엘 헤니를 눈앞에 두고도 사진도 못찍고 나가리 된 뇨자니깐~~~~ㅋ

  4. 하OG 2010.10.21 15: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언니 몸건강히 조심히 다녀오세요 ^^*

  5.  Huny 2010.10.21 17: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 영상좋다 !!!!!!

  6. 볼매 2010.10.22 09:2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다녀와!!!!!!!! 어제 덕담 잊지마라

  7. miyork 2010.10.22 11: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드디어 오늘이구나. 승희야 몸건강히 잘 다녀와라~~~

  8. 승희골 2010.10.22 20:3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마워요 눈물난다 진짜 으으으으윽

다니엘 헤니 오빠를 만난날! 사실은 승희의 마지막 함께 라이딩을 하기 위한 모임이었다는!!!

우린 늘 그렇듯 반포에 집결하였슴!
기타 치며 노래부르는 오빠도 보고 하다가 난지에 고기를 궈먹자! 라고 갔으나... 급귀찮아. 근처 한강옆 모래밭 옆에 치킨이나...ㅎㅎㅎ
그리고 갑자기 하게된 닭싸움!!! ㅋㅋㅋ 이 긴 얘긴 내가 영상 펴집한걸로 대신할께 ㅋㅋㅋ

암튼 미친듯이 닭싸움후 기석오빠 생일 잔치에 술이 많이 남았다하여 결국 난지를!!!
아 기석오빠 다시한번 생일 축하드려요~~~ 플홉의 정신적 지주 기석오빠!~

암튼
우리는 홍대에 친구들을 또 만나러 궈궈!!!

이 밑에서부턴... 자세한 얘긴 안할게 ㅋㅋㅋ 잊지못할 밤이었다 ㅋㅋㅋ ㅠㅠ

으하하! 암튼 여기까지 순화된 포스팅이었슴. 언니들 로그인해서 아래 승희의 포스팅을 보시길 끄윽끅끅


암튼 샌디 승희야 호주 모쪼록 잘 다녀오려므나 ㅠㅜ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miyor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10.20 23:4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miyork 2010.10.21 14:4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아 네~ 안녕하세요! 소녀 둘! 기억하죠 ㅎㅎㅎ ^^
      저곳은 처음가봤는데 엄청 좋던데요? 근처 사신다면 다음 라이딩때 부담없이 조인하세요~ :-)
      요즘 트위터가 하도 편해서 번개 라이딩이라던지 트위터를 통해서 자주 하는데 혹시 트위터 하시면 주소 남겨주세요! Fg2는 @Fg2korea입니다~

  2. 2010.10.22 21:2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3. 퐌타스틱 2010.10.23 04: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술이 남아 fg2를 부른것이 아니랍니다!! 케케 사랑과 우정을 위하여 음헤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