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비오는데 어찌 지내시나요 ~ 지난 라이딩은 사진으로 보니 너무 재밌어 보이네요 ^^
저는 주말에 드랍바 나발 병나발 불고 놀았어요 ㅎㅎㅎ 맨날 늦게자고 늦게 일어나서 라이딩도 못따라가고 꽃구경도 못하고 ㅠ


이날 픽시헛 크루에 친한 오빠가 있어서 동호회 분들과 같은자리에 있게 되었는데 픽시헛 크루 여성분중 너무 예쁜 언니가 있어서 연예인언니랑 사진 찍는 기분으로 인증 사진을 찍었어요 ~!!! 실제로 보면 더 예쁨 !!!!!!@_@

평일에는 비가 계속 오려나 보네요. 언니들 다 이번주 에덴 파티 가시나요? 그때 뵈어용 !
Posted by 삐랑뚱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