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우걱소입니당^^
지난 주 수요일,
솔잎솔방언니의 초대로 fg2언니들과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펼쳐지고 있는 크리에이터 프로젝트에 다녀왔습니다.


카르텔 사장님과 솔방언니!!

파리에서 날라 온 yuksek!!

볼매언니와 함께!!

현주언니,뽈언니,볼매언니,에이미언니,한나언니!!
이 날,후니언니도 왔는데 후니언니는 너무 일찍 가서 후니언니만 사진에 없네요ㅠㅠ

뽈언니,볼매언니,에이미언니,한나언니!!

후레쉬 안켜서 다 흔들렸네용ㅠㅠ

한나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레쉬가 한나언니만 관통했네요!!

뽈언니와 볼매언니!!

정말 오랜만에 보는 우리의 엄마 판타스틱현주언니!!

정아언니도 너무 너무 오랜만!!

라쿤 미쳤네!!

현주언니 꼴라보 정아언니!!

한나언니와 저는 이 날 북한산 암벽등반까지 하고 와서 술 한잔 들이키고 뻗을 뻔 했네요!!

이걸 보니 찜질방에 있는 자수정방에 들어가서 찜질하고 싶네요

이건 이토준지의 혈옥수를 연상케 하네요.

저 형이상학적 물체에 빨려 들어갈 것 만 같았습니다.

GDW!!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솔방언니의 탐나는 모자!!

에스테반오빠!!

수현언니 이 사진 너무 이쁜거 아님??

카르텔사장님과 함께!!
솔방언니 덕분에 무제한 드링크와 더불어 좋은 공연을 즐기고 왔습니다.
솔방언니 사랑해요!!하트 붙이고 싶은데 맥북에 하트가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ㅠㅠ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