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우걱소입니다^^
어느덧 입추가 지나고 날이 제법 쌀쌀해졌는데 댁네 두루 평안 하신지요?
저는 뭐 요새 캠핑에 맛들려 눈 코 뜰새 없이 지내 왔네요!
오늘은 평라가 있는날!!
fg2언니들과 함께 합정에서 출발 하지 못하여 한나언니와 저는 따로 여의도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강남에서 출발!!
그것은 머나먼 고행의 길 이였습니다.
오긴 왔는데 여의도공원찍고 생태공원찍고 도대체 색공원이 어디야???????????????????



드디어 찾게 된 우리 색 공원 옆 미친 LED전광판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를 기다리고 있던 언니들은 소리를 지르며 자신들의 위치를 알렸습니다,
도착하자마자 허빅크루분들도 스쳐 지나 가고!!
만나기로 약속한 우리는 몇시간을 해매서 fg2언니들을 어렵게 찾았는데 어째 만나기로 하지도 않은 허빅크루는 fg2언니들을 쉽게 찾고....
이것이 바로 필연인가요?

캬!!눈물의 상봉ㅠㅠㅠㅠ

여기서부터 시작 되는 무차별 후레쉬!!
잉?

엥?

옹?

후니후니후니언니!!

어제 우린 함께 암벽등반까지 하고 와서  지칠대로 지쳐버렸지, 한나언니!!

요새 부쩍 많이 야위어진 볼매언니와 토요일 라섹수술을 앞두고 있는 미역언니!!

라이딩할려고 일부러 든든하게 폭식하고 왔는데 왜이렇게 맛있징
진짜 안먹을려고 했는뎅

그리고 우리의 멋진 형부가 등장!!
ㄲ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형부형부형부형부형부형부형부형부형부형부형부형부!!!!!!!!!!

정혁오빠도 등장!!
멋있네요 lsd!!

미역언니의 성공적인 라섹수술을 기원합니다!!

땡큐베이비를 입은 후니언니의 자전거는 이렇게 생겼군요!!

볼매언니 이제 가나요ㅠㅠ

정혁오빠 사진찍으면서 코파는 기술좀요

우리 소새끼 바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r크루의 상훈잉님,집까지 잘 도착 하셨나요??
저는 br크루의 안티가 아님을 명확히 밝힙니다.
병석이사진에 이어서 괴기스럽게도 제 카메라는 br크루를 이런 식 으로 밖에 인식하지 못하네요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모두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