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당일날!!!
긴장되는 마음에 일찍일어나 부랴부랴 준비합니다.
차가 조금 밀려 조금 늦게온 신쿤! 하지만 짐을 열심히 실어주고 늠름하게 라이딩도 잘합니다.

다행히 우리들은 밀리지않는 길을 택하여 30여분만에 반포도착! 아 너무 다행이야~~~
짐을 풀고 장소로 이동합니다.

으힝? 짐을 다 풀었는데.....

여긴 누구 난 어디?
왜 아무도 안올까???응? 응? 이때 아마 11시 조금넘었을 시점인데...ㅋㅋㅋ 당연히 아무도 안옴

소소하게 준비물을 챙깁니다.
이름표 등등등

이 사이에는 행사 등록 부랴부랴 스폰 물품정리 부랴부랴 행사시작 부랴부랴 하느라 내가찍은 사진은 없네!!!

중간에 행사를 막는 경찰아저씨들도 출동.... 아 아저씨들 달래느라 땀좀 흘리고

정신 조금 차리고나니 나의 81년생 친구들이 친히 방문해주셔서 함박웃음을 머금고 찰칵

자기들 스폰업체라며 믹존스피자 한판 강탈의 현장.
그러면서 한조각들 드시고 GG....

하루종일 긴장하고 서서 여기저기 뛰다녔더니 다리가 아파 잠시 고운이 옆을 누워봅니다...

이제생각해보니 삐랑뚱땅은 앞으로 일어날 스프린트마이스터를 위한 휴식이었던거같아......

삼형제 방문
파워블로거중의 파워블로거 센스와 이번에 더 티셔츠 뮤지엄 VAGX 도큐먼트 등 스폰업체를 스스로 찾고 연결해준 영스타 그리고 허슬러 사진작가 ㅎㅅㅁ

우리 귀염둥이들~
후니 볼매 그리고 구급약 상자가 너무 잘어울리는 예미~

바니홉 대회중 현주 뒷모습 찰칵

급히 만든 티셔츠지만 나름 혼을 불어넣어.... 뿌듯합니다

폴짝폴짝 바니홉홉홉

아 또 이뒤에 대회들은 직접 참가하기도하고
상품도 민리와 챙기고 마무리 등등 하느라 사진이 없네~~~

2차 망원으로 이동중에 작년부터 꾸준히 바니홉대를 렌트해주고있는 상수역에 위치한 4130샵을 방문하여 바니홉대와 확성기를 반납하며
스탠딩대회 상품으로 받은 밀레의 바람막이를 선물로 드렸다.
늘 민폐끼쳐서 죄송해요! 그리고 고마워요! >.,<  멋쟁이그를 빨로우 하시려면 @delataeho 그리고 4130샵은 @4130BIKE 멋쟁이 BMX라이더는 필히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망원2차의 썬랫타투 시술권을 건 무지막지한 닭싸움 그리고 맥주 등등 하며
3차로 이동!!! 감자탕을 접수합니다아~

3차까지 많은 분들이 남아주셨어요~ 다들 햇빛에 그을린건지 술이 좀 들어간건지 뻘~~~거네요

3차에서 증정된 림횽께서 서포트해주신 "싱글기어"티셔츠
모델은 청주 BR크루의 (여러분이 생각하는 부*크루아님 비욘드라이딩의 줄임말 이라함) 민병석군!

암튼
정예멤버 몇명은 심지어 4차까지갔죠!!!

소주의 달인 현주는 역시 마지막까지 미역이 무슨 사고를 칠까 보필해주심. 이자리를 빌어 무한감사!!!

아무거나 잘먹는 이네스! 곱창도 맛나게 소주도 맛나게!!!

미역 급ETC크루를 조직한 박민구리! 그리고 DFC크루의 꼬맹이! (이름못외워미안 ㅠㅜ)

그리고 이날의 기억은 안드로메다로.... 허빅대장 요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거니받거니

다들 완전 신났네 눈의 촛점이............

이네스언닌 정말 대단하다! 그많은 소주에도 멀쩡!!! 현주는...힘든가요?

다음날엔
스타트랙크루들과 저녁식사도했어요.
그중 로버트라는 친구와 픽시타고 소풍가자! 에 대하여 간단히 인터뷰도 했습니다.
홍콩에선 꽤 인지도있는 잡지에 에디터라는데 어떻게나올지 기대되요 :-)

암튼
이 친구들도 참 오픈마인드고 자전거를 무척이나 사랑해서 조금은 어려웠지만 열심히 의사소통을 하며 잘 마무리했습니다.



난 사진 많이 못찍었지만 우리 Fg2언니들은 많이 찍었겠지?!
이자리를 빌어 행사 준비하는데 너무나 많은 도움을준 현주, 정아 그리고 민리
또! 당일날 열심히 활발하게 참가해주고 도와주고 예쁜짓 많이 많이 한 우리 Fg2동생들!!! 너무 너무 고마워~~~ 난 행사 끝난후 잠시 소강상태이지만 곧! 힘찬 라이딩으로 함께합시다아아아아~~~~~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