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우걱소입니다^^
저희들의 평온한 일요일은 브런치로 시작 되었는데,
클래식한 이태원식당에서의 콩으로 만든 패티가 들어있는 베지샌드위치는 저의 단촐한 배를 잠시 불리웠습니다.

배고프니 아련한척 한번 해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음식사진 찍는 것을 아주 싫어합니다.
된장녀,된장남을 떠올리며 허세월드 음식허세,사람과의 정이있녜없녜가 아니라
빨리 먹고싶은데 음식사진 찍고 있으면 짜증나잖앙

나랑 같이 있을때 음식사진 찍고 있으면 울어버릴꺼양

콩남기는 나쁜 밀리 어린이!!!!!!
분명 미역언니는 이곳의 양이 푸짐하다고 하였는데 저에게는 역부족이었는지 미역언니의 클럽샌드위치 한쪽과
올데이브런치 드시는 분들이 다들 콩샐러드를 남기시는 덕분에 그 콩샐러드까지 탐하게 되었네요

처음뵙는 피스타즈의 트릭여신 지니주언니!

fg2멤버 a.k.a물고기양을 괴롭히는 열여섯 순수하고 치명적인 살인병기 한나!!!!!!!!!!

으헛!!!!!!!누가왔넹??????
물고기양의 안티사진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아언니가 왔네용^^
늦게온 정아언니는 브런치를 테이크아웃하고
우리 모두 야광볼링장으로 ㄱㄱ!!!!!!!

정체불명 스피커와 일심동체가 되어버린 물고기양

광란의 토요일밤을 보내고온 미역언니는 이미 넉다운!!!!!!!!!!!!

다들 지쳐보이네요...............

저쪽팀의 에이스 볼매언니와 정아언니!!사진에서부터 무시무시한 포스가 느껴지네요 

우리팀 짜잔~예미언니,미역언니,에이미언니,아직 안온 후니언니까지 화이팅팅팅팅팅!!!!!!!!!!!!

번뇌하는 예미언니~

치면칠수록 집중력과 손톱이 떨어져 나가네요
이쯤에서 빨간양파즙을 마시고 원기회복해야징^^

에이미언니와 후니언니의 빈자리를 투탕 쓰리탕 뛰느라 수고하신 우리팀 최강 에이스 미역언니!!!!!!!!!!!!

저쪽팀 굿베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죽여버릴듯한 미역언니의 몸놀림
스트라이크!!!!!!!!!!!!!!!!!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그리고 저쪽팀....................

우리팀은 사실상 패배를 껴안고 fg2배 제 1회 볼링대회는 이렇게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볼링 단체샷^^

파스타가게에서 픽타소 회의중

후니언니는 회의 필기중!!

미역언니의 군주정치,권력막후st

이번엔 열여섯 순수하고 치명적인 살인병기 한나언니가 군사 쿠데타를 일으켜 민주화를 일궈냈네요

이상 우걱소였습니다^^ 제가 요새 많이 바빠서 포스팅이 늦었네요ㅠㅠ여러분 사탕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