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3.13

local Fg2/Seoul Fg2 2011. 3. 15. 04:42 |

날씨가너무더워서 잠깐쉬면서 ㅋㅋㅋ 진짜 자전거타기 딱좋은날씨였어용!!!


미역언니 모자쓰니깐 화보느낌이 ㅋㅋ 어제쓰고왔었어야 했는데........



누미언니 kiss 를부르는 Tatoo!!!ㅋㅋㅋ매력적이얌~~~


멀리창원? 에서 온분...미역언니와미션 사진을 찍고가신분 ㅋㅋ난모자찍기미션?중...ㅋㅋㅋㅋㅋ


믹존스피자 먹으러왔는데....이런된장!! 문이닫쳤네............ㅠ 결국 치킨집으로 고고싱한우리들....셀러드와닭이 일품이였는데 소스너무아끼시는 사장님.... 결국 소스리필 5번했다는..............ㅋㅋ


날씨가너무좋와 다들 슬림해진 옷들~~~!! 저는 경부암예방접종후라 ...운동금지인데 말안듣구  켁켁되는중 ㅋㅋㅋ;;;
이렇게 오늘도 즐거운라이딩 ~~오늘 사람은 몇없었지만 날씨가 너무좋아서 즐거웠어요!!! 주말마다 이날씨였으면.....ㅎㅎㅎㅎ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