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하 솔방이가 먼저 포스팅했네!
아 지난 토요일은 간만에 많은 분들이 모이고 또 멀리(?) 가자고 작정한 날이라 그런지 찍은 사진이 너무 많네!!!

사진 어찌 정리해 올리나...걱정하다 시작편? 이라고 나름 올려봅니다 ㅎㅎㅎ


12시에 모여 바로 출발! 하려고했지만...뭥미 우리들은 제시간에 모이는 날이 없...
다음엔 11시에 모이자고 해야지!

암튼 전날 과음을 한 솔방이는 멋지?게 커피중심 앞에서 컵라면으로 해장을 하는군요.

겨울이 지난 후 처음으로 합류한 볼매도 오고, 처음 라이딩에 참여한 미소년? 종원이 오빠도 뵙니다. 엄청 동안!
그리고 맨날 사진만 찍는 블로거 미역도 보이네요... 아! 아래 세장의 사진은 KFC크루의 드렁큰님이 찍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암튼 우린 이렇게 출발합니다.

어차피 한강가는길에 다이스가있기때문에 볼매의 검은 자전거에 바테잎도 감아줄겸 들릅니다. (왜 커피중심서 모였니 -_-;;;)

이번주에 대만가는 솔영이가 밤새고 새벽에 급 서울왔네요.











반가워 솔영 삐약삐약











그리고 간만에 희락이 오빠도 왔네요. 캐치볼하러 왔다더니 자전거 보더니 과거 생각이 났나? 발꿈치 들고 엉덩이 실룩실룩하며 잠시 라이딩 맛만 봄.

볼매 바테잎 감는동안 Fg2공식 미케닉(정말?) 진우옹께서 체인텐션을 체크해 주십니다.
근데 이게 모꼬?

아이고야~~~

진우오빠 팬티가 이쁘네요. 크리스마스 용이라고 하심. 오늘은 그럼 크리스마스???

암튼 오랫만에 라이딩가는 볼매의 자전거도 손봐주셨습니다. 고마워요 크리스마스 팬티입으신 진우오빠!!!


암튼 요로코롬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라이딩이 시작 되었습니다.
히얼위고우~~~~


아이고 힘들어! 나 한강 조깅하고 맥주 한잔 하고 들어와 나머지 포스팅하겠슴.
그럼 아디오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