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자전거 타는 것을 포기하고  민리랑 나이키 우먼스 레이스 7km 마라톤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


민리는 4232번 저는 3584번 ㅋㅋ


나이키 행사니까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나이키로 얍얍



민리랑 이것 저것 이벤트도 참여하고



유쾌한 나이키 오빠들이랑 사진도 찍었어요


허빅에서 맨날 피스!피스! 하는 오빠도 만나서 인증 사진을 ㅎㅎ


처음 달리는 거라 긴장 되어서  괜히 자전거 탈 때도 안하는 스트레칭도 하고

 

민리표 마네킹 인증 사진

 

둘다 처음 뛰어보는 건데 무한 체력인 민리는 엄청 잘 뛰었어요. 자꾸 제가 뒤쳐져서 걷다 뛰다 반복 ㅋㅋㅋ
아무래도 내일 여기저기 엄청 욱씬욱씬 할 것 같네요.

언니들 파이브텐 페스티벌 잘 다녀오세요 ^ㅁ^ !

Posted by 삐랑뚱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