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금요일밤 술먹고 뻗고 아침에 일어나 숙취라이딩! 의 컨셉인 토요라이딩은 조촐히 했습니다.
일단 귀여운 영지(무려 20살)이 참가해줘서 참 귀여운 라이딩이었다능!!!


그렇게 반포를 가고 압구정에 가서 햄버거를 먹자! 하고 버거킹에 갔죠. 가서 헝픽의 원도오빠 및 크루분들 접선.
아 근데 원도 오빠 왜이리 귀여우심? ㅋㅋㅋ
주차하기 좋은 맥도날드만 가다가 간만에 버거킹 먹으니 억수로 맛있네예~~
ㅋㅋㅋ 먹다가 영지의 귀도리로 장난질 ㅋㅋㅋ 영지야 언니들이 부끄럽니? 응?

ㅋㅋㅋ 암튼 ㅋㅋㅋ 영지는 사차원이다. 영지만이 솔잎이를 웃길 수 있다!

암튼
배부르게 먹은후 근처 LSD의 가야스 프레임 런칭쇼 보러갔어요!
우왓. 내 프레임이 가야스기때문에 난 더 신났었음! -ㅠ- 아 침나왔어요. 프레임들...

삐랑뚱땅이도 만나고~~~

구경 잘 하고 갑니다~~~ 파킹 손수 해준 의정 생유!

그리고 우린 가로수길에 좀 되는 샵 모스트 서울을 방문했어요!
모스트 서울은 서울에 있는 픽시샵중 제일 크고 깨끗한 화장실을 가진 샵! 내가암! 이거 진짜임. 잠자도 될정도에요. ㅋㅋㅋ

가보니 저번에 갔을때보다 많이 정돈 되어있더군요. 아 고릴라 프레임 완전 땡겨 헥헥

그렇게 수다도 떨고 저 ~ 아래 솔잎이가 올린, 분노의 그립을 끼운후 우린 돌아왔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63빌딩 보이는 샷. 아 아름다워~ 제일 좋아하는 스팟이 될거같아요. :-) (사진기가 구려 미안!)


이날 밤 놀러온 누미랑 김일병이는 사투를 벌임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