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2스타장'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1.01.26 fg2 스타장 (6)

fg2 스타장

분류없음 2011.01.26 19:13 |


fg2 스타장입고 새벽에 달려주었어요
너무 따뜻했음 *_*
디자인도 최고!
편해서 이거 맨날 입어줘야겠네요
이쁜옷 만들어주신 미역대장언니께 감사드려요


나의 작은 소망은
'스타장입고 떼라이딩'
Posted by wooHe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iyork 2011.01.26 21: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날좀 따듯해지면... ㅋㅋㅋ

  2. miyork 2011.01.26 21: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난 좀 꽉 껴서 힘들다 ㅎㅎㅎ

  3.  Huny 2011.01.26 23: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희 볼떄마다 막 이쁘다

  4. ::TMD:: 2011.01.27 03: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워매 저게 우희언니가- 몰라봤넹!! 이쁘다 이쁘다!!!

  5. 퐌타스틱 2011.01.27 14: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여자우희

  6. 란이짱 2011.02.09 16: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언니 이뻐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