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dDash'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12.16 Skid Dash!!! Dec.13.2009 (4)

아 지난주 일요일날 스키드 대쉬에 참가하러 갔습니다!
영상을 찍었으니 보면서 마인드 트레이닝을 하고 다음주에 참석하시길... ㅋㅋㅋ
1등은 지난주 1등이었던 신쿤! ㅎㄷㄷ 개물같은 속도로 달려주었습니다. 500m를 단 33초만에 주파!!! ㅎㄷㄷ 개물 개물


아... 중간중간 한 여자가 깔깔거리며 웃는 소리나 소리치는것은 조금 무시해주세요 ㅠㅠ 죄송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성부도 경기했습니다. ㅎㅎㅎ 삐랑뚱땅과 미역

Skid Dash from miyork on Vimeo.


아래사진은 50초대 패배자들 ㅎㅎㅎ

0
삐랑뚱땅이는 토스트랩! 전 타이어 탔어요~ 야홋!!!


마지막 짤은 포카리 스웨트 바앤드캡...ㅋㅋㅋ


결과와 사진을 보내시려면 아래의 싱글기어 게시물을!!!
http://cafe.naver.com/singlegear/39569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miyor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범진 2009.12.16 18: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임 ㅠ_ㅠ
    그래도 꼴등은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 성훈형?

  2. DK-LEE 2009.12.17 01: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신쿤형 좀짱인듯

  3. 신쿤. 2009.12.17 17: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왕굳.우와 다들 엄청 열심히 달렸네용!!!! 우와아아아앙재밌었음.

  4. OZI 2009.12.19 19:0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재미있어 보이네요 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