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2신년회'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11.01.07 Fg2 대망의 신년회 공지!!! + 나래미캠벨 환송회~ (14)
  2. 2010.01.13 신년회!!!!!!!!!! (8)
  3. 2010.01.08 Fg2 신년회 재공지!!! (10)
  4. 2010.01.05 Hello! 2010 Fg2!!!~~~ (6)

신묘년 토끼해! 새해가 밝았습니다~ !!! 신년회 해야죠! :-)


하하 나래 이미지 찾다 보니 작년 신년회도 나래 환송회겸 했었군요, 아 시간 빠르다 빨라. 벌써 일년. http://fixedgeargirls.tistory.com/263


암튼! 비밀 공지대로 내일! 1월 8일 Fg2 신년회겸 나래 환송회를 할 예정입니다~ 오시기로 한분들 빠짐없이 오시길!

장소는 인사동 프레이져 스위트!
각각 오는 시간이 틀리므로 지도를 보고 찾아온후 연락주세요! 호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공식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에요~ 저랑 몇몇은 그시간에 맞춰 갈 예정!



 


추가:
수영장 가고픈 분은 수영복+모자 준비하세요~

인원초과로 이불이 모자를겁니다, 개인적으로 담요나 베개를 가져오실 수있는분은 가져와주세요~ Let's rock 파자마 파티!!!

오전에 우희, 현주와 장봐가려고합니다! 자신이 하고픈 요리가 있다면 댓글로 재료를 써주세용~ 그대신 양념은 각자 가져옵시다~

스타장 못받으신분들 이날 수령하실 수 있습니당~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miyor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Huny 2011.01.07 11: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참가 인원이 많은 관계로 숙박시 담요와 베개가 부족합니다.
    이점 숙지하시고 오실때 혹시라도 담요나 배개? 가지고 오실분들은 챙겨오세요 크크크크 이쁜 <파자마> 와 함께 !!
    그리고 제한된 인원수로 수영장 이용이 가능 하오니 혹시 수영장 이용하시고싶은분 수영복 챙겨오삼 <수영모자> 도 함께 !!

  2. miyork 2011.01.07 13: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왕 기대되!!!~ :-)

  3. miyork 2011.01.07 13: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자신이 요리를 하고 픈 분은 재료를 써주세요! 장을 봐 가겠씀!
    양념은 다사기가 뭐하고 늘상 남기때문에 각각 챙겨오시면 감솨하겠슴~!!!

  4. miyork 2011.01.07 13:5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리고 스타장을 가져갈테니 못받은 분들은 내일 받으시면 되겠슴~~~ :-)

  5. 밀리빔 2011.01.07 14: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심각한 감기때문에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운 맘 가득ㅠㅠ
    언니동생들 모두 재밌는 신년회 보내요!

  6. ::TMD:: 2011.01.07 17: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ㅁ')^ 올레!

  7. 솔방 2011.01.07 17:5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는 일끝나고 늦게 갈꺼같은데,, 9시 이전에는 갈 수 있도록 하겠음.!

가네마네 장소를 옮기네 마네 암튼 우여곡절이 많았던 신년회~
그래도 정예멤버? 들은 다 모였네요 ㅎㅎㅎ


아이폰 판매직원 좌 켄 우 솔방 가운데 귀 팔랑이는 어린이 둘


안간다고 하다 간 360 파티!!!

사진제공:ㅎㅅㅁ

아 그리고 360 4주년 기념 영상에 Fg2언니들도 나왔네요! 쏠영, 슬, 나래 ㅎㅎㅎ 7분 50초쯤 나옵니다.
360 4주년 축하드려요!!!~~~

360 TV : 360 Sounds 4th Anniversary Party from ch360 on Vimeo.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miyor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듀나 2010.01.13 21:0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이폰 판매직원 좌 켄 우 솔방 가운데 귀 팔랑이는 어린이 둘....에서 뿜었음..ㅋㅋㅋ

  2. 나래미 2010.01.14 01:5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저때 반은 아이폰얘기한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우욱ㅋㅋㅋㅋ

  3. 솔방 2010.01.14 16:0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는 그저 야매일뿐.ㅋㅋㅋ

  4. 범진 2010.01.15 12: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다들 이쁘시군요 ^^ 캬캬 조만간 자전거나 같이 타요

  5. 상궁디 2010.01.16 09: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가 요즘 추노를 보는데 말이죠
    거기서 장우혁형이 가지고 다니는 미인도가 있죠
    슬이 닮았네요 우왕

  6. 상궁디 2010.01.17 01: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꼬꼬매누나는
    꽃보다 남자 F4 구준표님의 약혼자인
    이민정 닮았네여 우왕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Fg2의 신년회를 공지 하였으니... 다들 준비하고 계시죠?


급 재공지!!!를 합니다~
360에서 급 파티를 한다고 하여 나래와의 추억이 깃든 360 마지막으로 놀아보자! 라고 합의!~
가로수길에서 다시 만납시다!!!!!

제목: Fg2신년회 + 바이바이 나래미캠벨ㅠㅠ
일시: 2010년 1월 9일 9:00시 가로수길
장소: 새마을식당 신사역점
        신사역 8번 출구에서 150M 직진 후 왼쪽 골목에서 20M 직진 후 삼거리에서 우회전
       
http://www.congnamul.com/urlLink.jsp?x=504843&y=1115511
회비: 2만원+a

고기 먹고 360으로 12시경 갑니다~ 늦게오시는 분은 전화줘요 010-4253-삼팔삼구 김미역

그리고 남성분이더라도 나래에게 바이바이
하고 픈들 조인해도 괜찮습니다~

그동안 함께 자전거 탔던 분들 오면 좋겠네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miyor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볼매 2010.01.08 10: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래........................ㅠ

  2. 나래 2010.01.08 10: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흐규극.......... 언니들 고마워요 ㅜ.ㅜ
    근데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ㅋㅋㅋㅋ

  3. 솔방 2010.01.08 10:3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ㅋㅋ 내일 보자!!!!

  4. 김동현 aka D.K 2010.01.08 10:3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놔뢰

  5. 란이짱 2010.01.08 16: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래랑 자전거한번 못타보고....ㅠㅠ

  6. OZI 2010.01.08 17: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과연 나래의 인기는??ㅋㅋ


어흥~
언니들이 좋아하는 타이거의 해 2010 신년회를 합니다~
폭설로 손이 꽁꽁 발이 꽁꽁이니까 고기 배부르게 먹고 체력을 기릅시다!
그리고 그간 함께 했던 나래가 1월중순에 먼 미국으로 유학길에 올라요~ 다같이 축하해주는 자리도 함께 할까합니다.

Hello 2010!
Good bye 나래미캠벨 ㅠㅠ

일시: 2010.01.09 저녁 8시
장소: 홍대 새마을식당
회비:2만+a



이번주 토요일날 뵈요!!! 혹시라도 시간과 장소가 변경되면 다시 공지할게요~~~

그럼 이만 벅벅


그리고 이거슨 새해선물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miyor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VIVASEUL 2010.01.05 19:3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래미캠밸 ㅜㅜ 여기서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삐랑뚱땅 2010.01.05 22: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아 더 큰 무대로 가는구나

  3. 솔방 2010.01.06 10: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 우리 나래 가기전에 얼굴 봐야징.

  4. 듀나 2010.01.06 13: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래파이팅!! 그나저나 미역양 저쿠폰 쓸수 없을것 같네요. http://www.zdnet.co.kr/Contents/2010/01/06/zdnet20100106091506.htm

    • miyork 2010.01.06 20: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에이힝 ㅠㅠ 저도 오늘알았어요 근데 어제 가져간사람은 그냥 해줬다네요. 공지가 늦었데요

  5. 나래미캠벨 2010.01.06 23: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모두들 토요일날 뵈~어~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