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2는서퍼걸~'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12.29 Fg2 언니들 귀하 (7)

오우 언니들 롱타임 노씨~ 다들 즐거운 연말을 보내고있나요? 다들 크리스 마스는 무사히 지나쳤나요?
덕분에 아주 잘 지내고있어요~~~ :-)

부산의 승희가 서울올라온김에 에라이 하고 양양에 서핑하러다녀왔습니다~ 에 춥다고 집구석에만 있을 수 없죠? ㅎㅎㅎ

이렇게 다이스에서 꾸물럭 거리다가







서핑이나 함 갈까??????









오 굿 아이디어~~~~~~~~~~~~~~~~~~~~~~~~~~~~~~~~~~~~~~~~~~~~~~~~~~~~~~~~~~~~~~~~~







다녀와라









 














다녀오든말든.........














뭐 오빠들도 다녀오라고 하고 우리들은 야호~ 함 가자! 라고 해서 부릉부릉 시동을 켰습니다~ (내차아님)

야홋 바다다 바다~~~ 양양의 바다는 힘차게 파도 치고있었고 물은 맑고.... 추웠어요.............끅
ㅎㄷㄷㄷㄷㄷㄷㄷ

앞으로 다가올 거친 파도를 모르고 신난 언니들의 모습.....


surfer girls korea from miyork on Vimeo.


추웠지만 잘다녀왔습니다! 승희는 세상에 들어가서 나올생각을 안하더군요


 

Fg2언니들 모두들 신년엔 씩씩한 모습으로 곧 뵙시다~ 신나는일이 많을거라구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읍시다!!!!!!!!


 

아..암튼...  돌아오니 내차는 이렇게....ㅠㅠ

 눈이 많이 왔으니 모두들 눈조심! 또 조심!!!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miyor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신쿤. 2009.12.29 11: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희락이형 말하는 모습이 눈에 보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09.12.29 12: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놀러가고싶다~~~~~~신년회 안하나영~~~~~~

  3. 란이짱 2009.12.29 16: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으앗 물속에 들어가면 안춥다지만 언니 감기 안걸리셨어요 ???? >_< 새해에 뵈요 ! 해피뉴이어!

  4. 승희골 2009.12.29 19:0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ㅎㅎㅎ저렇게보니까 파도가 작아보이노.. 애법컷는데;;ㅎㅎ

  5. sixtk 2009.12.31 14: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해녀 인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