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장라이딩'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0.08.09 8/8 풀장가자. (9)
  2. 2009.08.10 뜨거운여름엔 라이딩후 풍덩이 최고지~ (15)

안녕 꼬꼬매입니다.
어젠 즐거운 풀장라이딩의 날이었지요.
미역이 없으니 나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귀찮지만 사진이라도 올리려고 들어왔습니다.

    이것이 그 범접하지 못하는 포스의 FG2....라는 사진...우리가 다이스를 점령해버렸어......특별히 NEW FACE 정원도 와주었!!!!!!!  바보 슬과 승희는 발과 무릎을 모으고 앉기를 시도하고 있는데, 바보슬은 그걸 못해...바보슬..


전화도 받지 않고, 연락도 없는 이훈희!!!! 를 기다리다가 풀장으로 출발... ㅋㅋㅋㅋㅋㅋ 훈아 잘 잤어??

아 어젠 날씨가 이렇게나 쨍! 했답니다. 더불어 우리는 검둥이가 될 수 밖에 없는 운명에 처해졌고.....


어찌나 사람이 많은지 이 한몸 뉘일 자리도 없어.. 좁은데를 비집고 들어가 정리하는 중....저 멀리 물속은 해운대 안부럽네...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물로 들어갔는데....

얘들아 너네 어딨니~~~대체 찾을 수가 없었...


아우 이 예쁘지 투들...


바보 슬..ㅋㅋㅋㅋㅋ


누미는 선스크린으로 팔에 에프지투라고 적고 있었...


오늘은 에이미 언니도 오셨!!!!!!


아 노니라...물에서 노는 사진은 없네요.....
해가 뉘엇 뉘엇...우리의 자전거도 여름인지라..태닝을 좀 하고....
아름다운 한강이 반짝반짝.~!


물에서 놀면 배고프지요..밥먹고 녹에 가서 맛난 팥빙수를 먹었습니다.
보너스로 공연도 보고...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을 라이브로 들어서 참 좋았지요.

담에 풀장갈땐, 잠시 배앓이를 하며 자리를 비운 미역과, 자느라 못나온 훈희, 그리고 뉴욕의 나래, 낙산에서 팡팡 놀면서 안온 기집애 선미도 함께 하길 바래요.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솔방 2010.08.09 15: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승희는 등이 더 튀어나왔.......

  2.  Huny 2010.08.09 16: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는 정말 가고싶었지만 .. ㅠ_ㅠ 아 놔 .. 이렇게 자느라 약속 펑크낸건 4년만인듯.. 나 정말 너무 피곤 개 떡실신했다요.아침 8시까지 노니라.. ... 엉엉....나도 이제 늙었나봐 이런걸 못일어나다니 완전 속상햄

  3. 2010.08.09 18: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미안합네다. 담엔 언니야가 재밌게아놀아주겠습니다아아아아아~~~~ 하트뿅뿅뿅

  4. miyork 2010.08.09 18: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결론은 슬이 바보인가 ㅎㅎㅎ

    담엔같이가자! 이틀만참어!

  5. 나래미나래미 2010.08.10 11: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헐 내이름도 있돠....... ... 뭉클.......꼬꼬매언니.. ...

  6. seung za, 2010.08.10 11: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으허 부럽부럽 ㅠ


뜨거운 일요일 픽시를 맛보러온 서퍼친구 두리양과 한 여름의 승리자 꼬꼬매양과 함께 상암월드컵 경기장에 새로 만들어진 풀장엘 갔다왔어요!!!
햇살에 딜거같이 더운데 라이딩후 물속에 빠지니 천국이 따로없다는...
근데 월드컵 경기장은 물이 너무 얕아... 담엔 해밀턴을 갑시다~

시원히 물샤워후 라이딩 맛이 또 그리 좋더이다!!!


손발이 오그라들으니까 사진은 작게 ㅎㅎㅎ


풀장서 나와 우리가 즐겨가던 곳에서 슬적 자전거도 타보고~






한여름의 승리자 꼬꼬매양과 해맑게 웃고있는사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miyor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iyork 2009.08.10 15: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자전거를 급 빌려주신 나래미캠밸양과 쏠영이 고마워! 부산 바다서 신나게 달려보자고!~~

  2. 이보 2009.08.10 16:0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날 나도 상암 이었다능

  3. viva 2009.08.10 17:5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뭐지 이거..................난 부산가서 옷입고 놀꺼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 삐랑뚱땅 2009.08.11 00: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눈이즐거워용ㅋ

  5. 볼매 2009.08.11 09: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언니들♥

  6. 쌔우. 2009.08.12 16: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증명사진만 보여주세요...간절합니다..

  7. mr.쿠퍼 2009.08.13 21:0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눈이 즐거워요힝 ㅋㅋㅋ

  8. 키리리 2009.08.14 12: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도 그날 수영장 가려고 하다가..사람이 많아서...잠수교로 달렸는데...
    날씨 정말 좋았었지...나도 눈이 즐겁다고 이야기 해야하나봐.ㅎㅎ

  9. 철쓰 2009.08.14 18:0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ㅎㅎㅎㅎ 헐 평촌 뒷골목에서 봤던 그 아가씨 ㅎㅎㅎ

  10. 퐌타스틱 2009.08.18 22:2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꼬꼬매언니 자장구 바꿨어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