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고독한 여자 우걱소 입니다.
신년회 다녀온 이후로 병상에 몸져 누워 있다 세상을 하직할 뻔 하느라 포스팅이 늦었네횽ㅠㅠ

나란 여자......

고독한 여자 ...........
설날에 타미플루 복용한 여자.........
삐랑언니가 찍어준 이사진 너무너무 맘에 들어용히리리리리리릿

amy's house!!

최강동안 삐랑언니와 밀리언니!!

렌즈와 접촉시도!!

영지........ 마피아........연민의 눈빛으로 우릴 속였어.........

눈빛을 보면  알수가 있어

우리의 퐌타스틱 현주 엄마!!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있도록  ,조립식언니의 특제 fg2 쿠키!!

맛있어요!! br크루!!2개먹은 범인 여기 숨어있당


맛있어용히리리리링조립식언니사랑해용

수많은 취재진 앞에 바짝 긴장한 그녀!!

언제까지 기다려??

어??그녀가 나타났다!!

세계가 집중한 김미역,열띤 취재 열기 사상 최고!!

우리의 미역대장님은 잘 지내고 있답니당^^

쫀득쫀득한 질감의 코스트코 치즈케잌!!
작년 신년회때가 더 맛있었는뎅ㅠㅠ


낙농국가의 전통 춤이라도 출 것 같은 빠숑리더,센스씨!!

감독니임!!
범지니감독니임!! 

보험킹납시오!!

보험킹구라오빠와 보험킹을 조종하는자 한나언니!!

새색시마냥 청초한 뽈언니도 등장!!

영문오빠 안녕하세용^^

혼자 리조트온st 한나언니!!볼이 발그레~점점 취기가 오르고 있네횽

설 선물세트사시면 센스씨가 증정품으로 나갑니다.

80년대의 노래방은 어떠하였을까요??

과장님!!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응캬캬캬캬캬캬캬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대리님도 보이시고

에이미언니의 장윤정의 어머나!!

병석이와 볼매언니 커플의 90년대 메들리!!
아아 노래방에서 그토록 즐거웠는데 정신이 없어서 그 아름다움을 사진에 많이 담지를 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ㅠㅠ
2012 임진년,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