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D 플리마켓!

재밋겠다! 2011. 11. 3. 03:33 |

LSD 가 이전한 청계천변은 정말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마켓 중고장터 행사 및 각종 라이더들의 모임자리를 가질수 있는 좋은여건의 공간이있습니다.
그동안 한강공원등에서 종종 열리곤 했는데, 이거 구청의 단속이니 사람들의 신고니 어쩌구 저꺼구 하면서 눈치볼일도 이만저만이 아녔죠.
오는주 5일 토요일 LSD에서는 편하게 넓은공간을 이용하며, 셀러들과 라이더들이 모여 만든 프리마켓의 장을 만드려고 합니다.
셀러분들이 많이 모일수록 다양한 상품과 볼거리를 제공하며, 좋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셀러로 참여하길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물건이 많고 적음은 절대 중요하지 않습니다.
각 커뮤니티에서 사진만으로 물건을 판단하기에 2% 모자르다고 생각하시는분, 직접 보고 구매하시고 싶은 분들께서는
그날 제품도 구매하시고 샵에서 장착도 해보시고 모두가 웃으며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라는 점에서 이번 기획을 하게 되었습니다.
셀러분들과 라이더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셀러로 참가는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메일 info@lsdbikes.com 이나 www.lsdbikes.com 게시판으로 신청하세요!

 

LSDBIKES 웹사이트 : www.lsdbikes.com

LSDBIKES 블로그 : http://lsdblog.tistory.com/

LSDBIKES 오프라인 매장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상왕십리동 46-21

LSDBIKES 전화 번호 : 070-7581-4325

LSDBIKES 운영시간 : 오후 1시~ 오후 9시

 

아 그리고 이전한 샵의 위치를 문의하신분이 계셔서 지도를 올려드립니다.

지도봐도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신설동 역에서 전화주세요. 달려갑니다!







LSD가 이번에 샵을 이전하면서 여러가지 행사를 많이 기획했네요.  언니들 같이 가용!
Posted by 삐랑뚱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