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가 한발먼저! 포스팅했그만 흐흐흐
아 진짜 뜨거워 죽을뻔한 하루! 하지만 이런 행사가 있으니 안가볼 수가 있나!?!?!?

뜨거울거라 예상하고 미리 빌린!!! 밀레의 되는 햇빛 차양막!!! 아 공식이름을 모르겠네 ㅠㅜ
암튼 풍각이가 흔쾌히 빌려줬어요~~~

미리도착해서 요래요래 여섯개를 좌르르~~~ 펼쳐놓으니 아 멋지네! 너희들을 맞을 준비가 되어써~

경기 초반 역시 귀여운 용진이가 맞아주네~ 용진이 더워서 이날 제일고생함 헐헐


시작전! 트릭잼 스티커를 넓은 가슴팍!

넓은 등판에 빡!



원래 보라매 공원 X파크는 bmx선수들이 즐겨타는 곳이라네요~
4130샵 공식 스폰라이더 오인환 선수도 놀러오셔서 멋진 트릭 보여줌~ 



전체 바니홉 시작

오늘 필르머 dk샵 더워 죽네 죽어

붕붕붕~~~

방송국에서도 촬영나왔다고 하네요 우와~


헤헤헷 용진이 아름다운 옆테


bmx와 트릭픽시가 어울려진 모습은 알흠다와라~


언노운 스폰 라이더들의 데모쇼도!


애들 많이 젊다던데 정말 휙휙


아 정말 이거 빌려오길 잘했어!!!
많은분들이 때양볓을 잘 피했습니다~~ 고마워 승우야 다시한번 스페샬땡스로다가!!! 


Fg2는 광현이 어머니와 관람중! 뚜둥~


동네 근처라고 관람하러 나오신 광현이 어머님! 미인이세요~
아들이 이런 대회한다고 직접 나오시고 정말 보기 좋았음~ 부러워 광현! 



미국 개구리디자인회사 다니는 준경이! 텍사스 오스틴에서 미친 출퇴근을 하는 열혈 라이더라고!!! 바로 Fg2 가입 거궈

참을수없는 그녀 맥주 드리킹


아놔 ㅋㅋㅋ
소희 막 멘트치면서 인터뷰 


난 뒤에서 미친듯이 웃었네
"이런 핫한 분위기에서 대회를 하니 참 좋네요?" 였나? 으하하하하 


이분도 얼마전부터 연애시작하시더니 이날은 좀처럼 맥을 못추시더군녕 흐규흐규



이날의 하이라이트 미친 지우!!! 미친 지우!!!
프리스타일 하는데 마지막에 저길들어가!!! 아우 내가 가슴이 조마조마 이녀석이 진짜 군대안가려나보구나! 

오잉
근데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대박 나 솔직히 감동받았어!!! 여기서부터 우승예감!


여전히 더운날씨에 관중들은 열심히 대회 참관을!


오잉
용진이 기절?! 


은 아니고 기진맥진 헥헥


힘내렴 용진아


아 놔 대회 막바지 프로대회 애들은 진짜 다 뛰어내림...ㅠㅡ 내가슴 벌렁벌렁


이날 촬영 열심히 해서 녹초가된 사실은 22살 박구녕군


시상식!!!!!!!

우와 무서운 미친 지우 진짜 아마추어부분 1등했음!!! 왕 축하!  


그리고 프로부분 1,2,3등!
1등은 또 광현이! 2등은 또 랠리! (아 아쉽 ㅠㅜ) 3등은 미친현호! 모두 축하해~~~ 


아놔 지우는 또 받았어! 베스트 트릭상!!! 진짜 축하한다~


모두 새로 탄생한 수퍼루키 지우에게 응원의 박수를~~~


광현이 어머니 좋으시겠어요~ 아들이 효도하네! 광현이는 가족회식을 하세요~


바이클립스 스폰받는 SFG광현이 관계자들과 한컷! 




마지막은 요렇게 언니들이랑 훈훈히 마무리하네요~ (이제 우린 필요없지? 흥!)


지우얼굴이 언니들 두배네!


WK오빠 뒤에서 도촬중....흐하ㅏㅎ


이제 희락형에게 당당할 수 있다며 그간 스폰열심히해준 퐈킹썸머로 히트치는 리타에게 감사하다고!!! 아 지우야 누나도 눈물난다 흐규


Fg2행운의 여신 현주 아 또 당첨!!! 너 진짜 대박 축하요~


이렇게 이벤트가 줄줄이 있어서 행복한 한달이었네요!
생긴지 얼마안된 이벤트지만 우리가 더 많이 참가하고 힘을줘야 많이 쑥쑥 클거라생각해요.
멋진 사진과 영상은 언노운으로부터 곧! 릴리즈되겠죠!? 기대 기대중~

자 이제 우리는 라이딩 타임입니다~
비오기전에 다들 많이들 라이딩하자고요~~~~^_^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miyork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퐌타스틱 2011.06.21 04:0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리 용진이 사랑스럽다 ㅠ

  2. 어린소 2011.06.21 14: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 결국 당황해서 언니가 멘트 쳐 준 대로 "이런 핫한 분위기에서 대회를 하니 참 좋네요?"한마디하고 끝냈어용ㅋㅋㅋㅋㅋ

  3. 밀리빔 2011.06.21 22: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더워서 많이 힘들어 보였던 용진이였지만,
    멍멍이친구를 보거나 놀아주면 힘이 솟아오르던 용진이ㅋㅋ

  4. 광쌩 2011.06.22 02:5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사진퍼가요 ^^

  5. 오달인 2011.06.22 14: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간만에 멀쩡한사진 올라왔네요ㅎ

  6. 나나궁 2011.06.23 01: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누나 ㅎㅎ 사진 퍼가겟습니다
    http://workerhands.tistory.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