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타고 치킨먹자 ~~~!!

오늘은 여의도로 출발한 우리들....햇빛보다 더강한 거센바람때문에 허벅지가 후덜덜...힘들게 여의도 도착 ㅠㅠ

하늘에 떠다니는 검은 물체는 연입니다...구름너무이쁘지요 솜사탕가타....ㅎ

일단배가고파 대충자리를 탐색하여 음식을하나씩 꺼내기시작 ㅋㅋ 신난 센쓰오빠 ㅋㅋㅋ

엄청난 바람이불어서 앙칼진미역언니의 머릿카락~~
중간에 종로에서쏠로라이딩을 즐기신다는 20살자칭 권해효 닮으신분 함석하여 함께 즐거운 소풍을하였지요 ㅋㅋ 이름을몰라서..^^;;

아름다운자태를 뽐내며 광합성중이신 범진오빠ㅎㅎ

용스타 님의 후원으로 미역언니가 가져오신 호두카스테라...입에서 살살녹더군요...또먹고싶다..

항상특이한레깅스만 입는누미언니!! 오늘노랭이 레깅스와 나의스펀지밥양말의 조화 어떤가요??ㅋㅋ 봄냄새물씬나죠^^

멀리일산에서온 동생들.....얘기는정말많이했는데..이름도 못물어봤네....두번봤는데^^;;

한가로운 오후풍경~~ 범진오빠는 아예 떡실신되버리고,,,,센스오빤 클럽갈때 먹혀준다는 형광노랑의 자켓을 입어주셨다ㅋㅋ

에이미언니의 환상적인 비율......부러움에 나도모르게 카메라 셔터를....ㅋㅋ8등신미녀 에이미언니!!

휴식타임시작...................

준상이는 휴식때도 트릭중이고.....ㅋㅋ

센스오빠도 본격적으로 촬영이시작되고.......이자리사진잘나오는것 같아 ....나도 덩달아 저자리로감 ㅋㅋㅋ

나의자세는어색하지만 ... 멋진풍경이 있어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진오빠는 돗자리와 놀구있구.....오늘따라 범진오빠가 달라졌어요..!!였다 ㅋㅋㅋㅋ

둘다 사진너무잘나왔다 ㅋㅋㅋ 햇빛때문에 안보여서 마구마구 찍은건데......

마지막으로미녀?4인방ㅋㅋㅋ 여자끼리 사진찍고  자리를정리하고 다시 출발~~~하였는데..........

바람이 너무거쌔게 불어와 ㅠㅠ춥기도하고.....카페로 피신!!!!

역시 한곳에 오래머무르지못하는 우리들은 다시 여의도공원으로 출발.....ㅎㅎ

그곳에서 반가운얼굴발견......예거영욱오빠닷!!!! 뽑은지 얼마안된 챠지바이크!! 동원오빠와 커플커플자전거다 ㅋㅋ

아직도 안되는 스탠딩연습을 하며...ㅠㅠ 시간은그렇게 흘러가고 우리는다시 다이스로 출발하였다...

다이스앞 김치찌게와 돈까스로 허기진배를 또 채우고 ㅋㅋ하루종일먹은것같다....

끝으로 범진오빠의 아이돌 사진으로 마무리......오빠머리 이뽀~~~ㅋㅋㅋ

사진이 너무많아서 고르느라 힘들었어요 ㅋㅋㅋㅋ오늘 간만에 빡센라이딩을하고 배터지게 맛있는거 많이먹고 즐거웠습니다 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