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걱소입니다^^
화요일 빅이슈 잡지를 위한 홍보 라이딩이 있었는데요!
이게왠일..................
저와 한나언니는 생각지도 못한 지하철이라는 복병과 사투를 벌이다 끝끝내 결국 소집해제 할때 쯔음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ㅠㅠ
정말 많은 분들이 모여 주셨는데요


도착하자마자 빅이슈 잡지를 구매! (3000원이에요.많이들 구매해주세요^^)

안녕 킹프레쉬^^ 킹프레쉬와 빅이슈와 한컷!
이렇게 집에 가는것인가.............
여기는 어디인가.............
나는 누구인가............
나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
자괴감에 빠져 혼란스러워 하고 있을 찰나에 순간에 모자이크 관계자분께서 다같이 라이딩을 하자고 제안하셔서
한옥마을 라이딩을 하게 되어 전통의 미를 한껏 느껴볼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중간에 야경도 구경하고! 좋은 관광시켜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꺄아 드디어 밥먹는 시간!!!!!!!!
오늘 긴다리로 라이딩내내 화려한 덩실라이딩을 뽐내셨던 정아언니^^
덩실덩실~덩실덩실~덩덩실덩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용~현주언뉘~아아아~정말 맛있었던 보리밥!!!!!!!! 정아언니께서 귀하의 양식을 미천한 저에게 하사하셔서
행복하게 보리밥 두그릇 뚝딱! 정아언니 사탕해요♥.♥
해물칼국수 차도녀(차없는 도시 여자) 한나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아아~환상의 들깨수제비!!!!!!!!!!!!!!!
어떻게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나요?
보이시나요 저 환상적인 그릇의 크기!
저도 앞으로 그릇이 큰 사람이 되겠습니다!
평상시에는 라이딩하고 식사할때 한끼 먹고도 양이 안차고 무척이나 아쉬웠는데
이번 들깨수제비의 양이 정말정말 푸짐해서 든든하게 집에 갈수 있었습니다.^^


한나언니와 밀리빔언니ㅋㅋㅋ밀리빔언니 저 fg2로고는 가내수공업으로 작업하신건가여? 이뻐요!

코푸는 현주언니~너무 귀여워서 그만..........사탕해요언뉘♥.♥
블랙 일진들인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현주언니의 멋있는 트릭차!
정아언니의 미친 다리길이!!!!!!!!!
저 긴다리로 화려한 덩실라이딩을~덩실덩실 덩덩실 덩실
저 화려한 안장 높이를 보시라!
한나언니 통화중 심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우걱소였습니다.
보람찬 하루를 보내게 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ㅠ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