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Fg2의 자전거!!! 2010. 5. 29. 13:20 |









드디어 첫 포스팅을 ㅎㄷㄷ
한승연 입니다 승자라고도 하지요, 힣힣
픽시를 접한건 충동으로다가 벌써 한달이 훌쩍 된거 같은데
전 서울여자가 아니라 매일 동네에서 혼자 타는듯 ㅠㅠ
그래도 요즘엔 자전거 가지고 지하철도 타면서 자주 서울로 마실을 나가곤 하네요 ㅎㅎ
 

솔잎언니와 함께 갔던 서울숲은 엄청 힘들었지만 재밌었다는 ㅎㅎ
언니야들 따라가려다가 허벅지 터지는줄 알았어요 ㅠㅠ
(실제로 저날 이후 허벅 근육통 때문에 일주일 쉬었다는 ㅠㅠㅠ 하루에 너무 무리하면 안된다는걸 깨닫고 ㅋㅋㅋ)

서울여자가 아니지만 백수같은 학생이라 ㅋㅋㅋㅋㅋㅋㅋ
언제든 달려나가겠어욧 !! +_+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