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이거슨 기적임~!!
볼매의 드문 포스팅~~

오늘 슬이의 쌔차 기념으로 다이스서 모여 범진 대영오빠 미역언니 볼매 슬이 이렇게 반포로 라이딩~~
역풍때매 죽을뻔했다는...ㅠ
까리하게 달리는 꼬매언닌 반포에서 합세~
날파리로 배도 채우고..바람으로 따귀도 맞아가며 오랜만에 반포가니까 좋더라~
너무 달리느라 라이딩 사진이 하나도 없구나...ㅠ
반포가서 뻘짓거리만 하다왔슴 ㅎㅎㅎㅎ

반포찍고 바이클립스가서~현주언니가 만들어준 맛난 샌드위치를 먹고 쉬다가 집으로 귀가~
슬이도 나도 올만에 타서 그런지..말못하는 부위가....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아 이제 우리도 자주 타자~언니들 따라서~~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